NANUM COMMUNITY
한 번의 인연이 평생가는 나눔
Client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나눔이 되겠습니다.
분양뉴스
      COMMUNITY       분양뉴스

5년간 약 5.5%의 확정 수익률을 보장
다양한 혜택으로 분양 물량에 투자자 뜨거운 관심


 

2019년 8월 국토교통부의 GTX-B 노선 사업 예비 타당성 조사 통과 소식으로 인근 부동산 시장이 벌써부터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동양건설산업이 분양 중인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의 얼마 남지 않은 분양 물량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양건설산업이 분양 중인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3기 신도시 개발 예정지인 왕숙지구 인근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1층까지 3개동 규모로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 약 5만 940㎡ 규모의 판매시설과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와 지상 3층부터 21층까지는 강북 최대 규모의 섹션오피스 801실과 기숙사 304실의 ‘파라곤 타워’로 구성됐다.

‘파라곤 스퀘어’는 국내 최초 ‘키즈&맘(Kid’s&Mom)‘을 콘셉트로 한 전문 복합몰로 지상층에는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주제로 각종 조형물과 놀이시설, 포토존 등으로 꾸며지는 '오즈 테마존'이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해당 사업지가 지하철 8호선과 4호선 연장, 구리 남양주 테크노밸리, 디지털시티 등의 대규모 산업단지 개발, 남양주 3기 신도시 발표 등의 풍부한 개발호재에 특히 최근 GTX-B 노선에 대한 예비 타당성 조사가 통과되며 투자자들의 문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파라곤 스퀘어’는 시행사가 직접 상가 전체를 관리 운영하여 지정호실에 한해 5년 임대책임 보장제를 실시할 예정으로 전문적인 관리 실행과 더불어 5년간 약 5.5%의 확정 수익률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수분양자의 공실 걱정을 해소함으로써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파라곤 스퀘어’는 기획단계에서부터 유동인구와 배후 수요층을 철저히 분석해 고객 집객력을 높일 수 있는 업종만을 고려하여 타 지역 대비 30~40대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은 젊은 엄마 수요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 별내역은 2023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8호선 및 최근 예비 타당성 조사를 통과한 GTX-B 노선과 교차하며, 8호선 연장선 별내선은 강동구 암사역을 출발해 중앙선 구리역, 농수산물 도매시장, 다산신도시와 별내역을 연결한다. 별내 신도시에서 강남까지 20분 대면 갈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별내역 인근에 추후 많은 기업의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 배후 수요가 탄탄한 만큼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며 “얼마 남지 않은 잔여 물량으로 관심 고객이 점점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4번지에 위치하며, 모델하우스 방문 전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MK 부동산센터]